본문 바로가기
금강산도 식후경! 음식과 맛집 스토리

앙시앙땅 가성비 추천 와인 미국와인

by 말랑알리미 2020.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불금 불토 주말엔 맛있는 거 먹어야죠!
지난 주 주말에 가성비 와인으로 유명한 앙시앙땅 와인을 마셨습니다.
앙시앙땅은 미국와인인데요 밸런스가 좋아요.
가끔 편의점 씨유에서 판매하구요.
병당 15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합니다.

앙시앙땅 레드도 너무 떫지 않고 향이 좋다고 하던데요.
전 아직 못 마셔봤어요
다음에 공략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신 앙시앙땅 화이트 쇼비뇽 샤도네이를 보여드릴게요.
맛이 상큼했어요!
정말 괜찮았어요.
달지 않지만 쓰지도 않은!!!!

라벨에는 자동차 모양이 있습니다.
화이트는 노란라벨, 레드는 빨간라벨이에요.

맛있는 술에는 맛있는 안주가 꼭 필요하죠.
같이 즐긴 안주도 보여드릴게요.

해물짬뽕탕입니다.
냉동밀키트제품입니다.
콩나물은 제가 따로 추가해서 끓였어요.
국물이 시~원하니 최고였어요

꼬치어묵은 물에 한 번 끓여서 기름을 어느 정도 제거했습니다.
매운 맛이 싫은 사람은 그냥 먹고, 살짝 양념이 필요한 사람은 짬뽕탕에 담궈먹었어요.
매운부산어묵 맛이 나더군요. 엄지척!

야채는 있어야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들어 준비했습니다.
쌈장에 찍어먹으면 그것만으로도 일품맛!
쌈장에는 다진마늘과 참기름을 같이 믹스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소불고기입니다.
위에 보여드린 상추에 싸 먹었어요.
놀면 뭐하니 보면서 먹었는데 얼마나 맛나던지요~

정말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즐거웠던 주말

다음주도 맛난 음식 보여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